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 ! 주말나들이로 좋은 태조산공원

by euneun11 2022. 4. 3.
320x100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 ! 주말나들이로 좋은 태조산공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말나들이로 좋은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완전 봄날씨라 어디든 나가서 걷고 싶죠?!

아이들과 함께 산책, 자전거, 축구하기도 좋고 

연인들과 가족들과 함께 바람쐬러가기도 좋은 태조산공원을 소개합니다!

320x100

날씨가 너무 좋아서 걷기도 좋고 산에 오르기도 좋은 날씨에요! 한쪽에 공원이 있고 산책로가 잘 되었고, 등산로도 따로 있어요 

저희는 아기 유모차를 끌고 와서 산책로로 산을 올라가보기로 했어요 

한쪽에는 돗자리를 펴놓고 피크닉을 즐기는 가족도 많았어요^^ 

아직은 바람이 조금 차지만 햇빛이 따뜻해서 걷기 좋았어요 ㅎㅎ

올라가러 가는 길에 천안 보훈공원이 있는데 천안함만 보이고 나머지 전투기들은 보이지 않네요 ㅜㅜ 

요즘 공사중이라고 듣긴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ㅎㅎㅎ 

빈자리를 어서 채워주시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이제 태조산 무장애 나눔길을 올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단없이 올라갈 수 있게 되어있어서 쉽게 올라갈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쉬운건 중간도 채 되지 않는 곳에서 길이 끊긴다는 것.. 

그래도 아기와 함께 올라갈 수 있는 길이라 너무 좋았어요 

유모차를 끌고 나온 가족이 많더라구요 !(저희처럼^^..)

올라가는 길에 아기와 함께 사진도 찍고! 

공기도 좋고 따뜻하고 자연바람이 좋은 태조산! 

아기가 좀 더 크면 같이 걸어서 올라가 보고 싶네요 

내려오는 길에 남편이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었답니다^^ 

남편이 사진을 잘찍어서 너무 좋아용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못찍어서 매일 쿠사리.. ㅎㅎㅎㅎ 그래도 뭐.. 제사진만 건지면 됐죠?

 

태조산 조각공원은 청소년수련관과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작은 공원이라 산책하기 좋아요^^ 

 

모두 즐거운 주말나들이 계획을 짜보세요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