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_은행나무길

by euneun11 2022. 3. 28.
320x100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_은행나무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 나드리로 다녀온 은행나무길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주말에 날씨가 좋았어서 더욱 산책하기 좋았는데요 

유모차에 타야 자는 우리 아가를 위해 긴긴 산책길과 공원을 함께 왔는데요 

서울댁이라 천안 곳곳 다니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곡교천을 따라 산책로가 나있어서 날씨 좋으니 뷰도 너무 좋네요 

은행나무길 밑쪽에는 유채꽃을 심어 놓았는데 아직 많이 핀건아니라 조금 더 따뜻해져서 가면 좋을것 같아요 

걸으면서 기부하는 것도 있네요 ! 

가을에 다시 한 번 와서 해봐야겠어요 >_<

이렇게 은행나무 사이로 길을 걸을 수가 있어요! 

아주 긴 코스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짧은 코스는 아닌거 같네요 

 

주차장도 3군데나 있어서 저희는 가장 안쪽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정류장도 있는데 버스도 운행하며 관광할 수 있게 해주는것 같아요 

가을에 오면 진짜 멋있을 것 같아요 ㅠㅠ♥

320x100

그리고 자전거 대여소도 있네요! 

아직 아이가 어려서 자전거 탈 날은 멀고 멀었지만 자전거 타는걸 좋아해서 꼭 ! 아이가 크면 함께 타러 와야겠어요 

로망이 하나 생겼네요 >_<

 

가을에 한번 더 와야겠다는 생각이 많이드는 멋진 은행나무길이네요!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