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_ 원성천 벚꽃길

by euneun11 2022. 4. 10.
320x100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_ 원성천 벚꽃길

오늘은 원성천 벚꽃길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ㅎㅎ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좀 놀랐어요! 

벚꽃길이 1km정도 되는데 산책하기도 좋고 벚꽃이 많이펴서 좋아요 ! 

그런데 담주에 되면 많이 떨어져 있을 것 같네요 ㅠㅠ 

이번주가 피크였을 것 같아요 ㅎㅎ

320x100

아가와 함께 꽃구경 잔뜩하고 왔어요 ㅎㅎㅎ 

사람이 많아서 유모차에서는 아주 잠깐.. 사진찍을때만 꺼내주었네요 ㅎㅎ

중간중간 솜사탕, 아이스크림도 팔아요 

현금이 없어서 못먹은게 좀 아쉬웠던.. ㅎㅎ

다음주 주말 되면 다 떨어질거 같아서 꽃 보실 분들은 빨리 보러 가셔야 할 것 같네요 ㅎㅎ

단점

주차하기가 좀 힘들어요 

주차장이 없어서 골목에 주차를 해야해서 사람이 많은 시간에는 주차하기가 어렵네요 ㅠㅠ ㅎㅎ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