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 신방동 베이커리카페 온담 ONDAM:)

by euneun11 2022. 4. 5.
320x100

천안 신방동 베이커리카페 온담 ONDAM:)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신방동에 있는 베이커리카페 온담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베이커리카페 온담 !

테라스가 넓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우선 베이커리 카페지만 뷰가 좋아서 더 좋은 카페인거 같아요 ㅎㅎ 

아직 공사중인 곳도 있어서 외부가 더욱 넓어질거 같아요 ㅎㅎ 

320x100

그리고 텐트도 있는데 미리 예약하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가족단위로 왔을때 빌려서 사용하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내부에도 식물이 가득하고 조명도 너무 예뻐요><

저희는 사람들 최대한 없는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아가때문에 더 신경쓰여서 테라스를 자꾸 찾게 되네요 ㅎㅎ 

실외 공원조성을 너무 잘 해놨죠 ㅎㅎㅎ 

물에 물고기가 있다는데 잘 안보여요 ㅎㅎㅎ 

아가들이 왔다갔다 물고기 찾는걸 보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빵도 너무 맛있어요! 

그런데 남편은 말차라떼 너무 싱거워서 좀 그랬다고 하네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쏘쏘! 

베이커리카페인만큼 빵이 진짜 맛있네요 

그래서 빵으로 2차 ㅋㅋㅋ 

빵을 더 시켜먹었어요 ㅎㅎㅎ 

모카번도 크로아상도 맛있네요 ㅎㅎㅎ 

베이커리카페 강추! 

동네에 이렇게 좋은 카페가 있다니 너무 좋네요 ㅎㅎㅎ 

주말에는 사람이 많긴 하네요 

꼭 한번 들려보세요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