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 _아산세계꽃식물원

by euneun11 2022. 3. 27.
320x100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 _아산세계꽃식물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아산에서 가볼만 한 곳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주말에 남편이 드라이브시켜줄때가 제일 좋아요>_<

평일내내 육아로 고생하는 저에게 주말도 쉬지않고 열심히 저를 데리고 다녀주는 고마운 남편♥

오늘은 아이와 남편과 다녀온 아산세계꽃식물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매표소에서 표를 사셔야 해요 

이 쿠폰은 식물원을 다 둘러보고 나올때 식물을 살 수 있는 쿠폰이랍니다! 

인당 8천원의 표로 8천원어치 식물을 살 수 있으면 진짜 이득이죠?

들어가자마자 카피가 있어요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도 찍고 차마시기도 너무 좋아요 

원래 저희의 계획은 식물원을 다 돌고 나와서 차를 마시는 것이었는데 원래 유모차만 타는 아들이 안자는 바람에 그건 실패했네요

저도 식물원 구경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저는 꽃보는걸 좋아해서 남편이 아주 열정적으로 사진도 찍어주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예쁜 꽃들과 나무들로 가득하고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주말이고 날이 따뜻해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왔더라구요 

구간마다 태마가 있고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구요 

원래 제가 살던 서울에 있는 서울식물원은 조금 작은 편인데 아산이 훨씬 넓고 더 다양한 식물들이 있었던것 같아요 

사진찍기 가장 좋았던 곳은 거울이 가득한 온실이었던것 같아요 

심플하게 두가지 식물만 있지만 사진찍기도 좋고 한산하고 좋았답니다. 

바나나 나무 옆에 원숭이들 놓은 센스도 굿굿 ㅋㅋㅋ 

다 구경하고 나면 마지막코스는 꽃을 고르는 거에요 

화분도 팔아서 쿠폰을  이용해서 화분을 사시거나 꽃을 사시면 됩니다! 

저희는 두장 16000원 맞춰서 화분 두개를 구매했어요 

정말 봄이 온것 같죠?♥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