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다이어트 식단요리[샐러드]

by euneun11 2022. 3. 19.
320x100

다이어트 식단요리[샐러드]

오늘은 식단의 주 메뉴인 샐러드 ! 

요즘은 귀찮아서 사먹기는 하는데 전에 만들었던 샐러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샐러드를 드레싱없이 먹는 것을 좋아하해요 

그래서 여러가지 맛있는 야채를 종류별로 썰어서 먹었어요

야채 특유의 단맛으로 샐러드를 먹는 사람이랍니다 ㅎㅎ

 샐러드 만들기 

저는 샐러드 재료로 

양배추, 적양배추,양상추, 당근, 비트,파프리카를 이용해서 만들어보았어요 

 

샐러드 만들기는 간단한거 아시죠? 그냥 야채만 먹음직만한 트기로 채썰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양상추를 씻어서 잘라주고 양배추를 채썰어주시고 그다음은 파프리카, 당근 비트를 채썰어줍니다. 

그리고 야채를 씻을 때 약간의 식초를 넣어서 씻어주시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TIP.비트는 보라색 물이 많이 나와서 다른 야채에 물이 들어요 
그래서 세척할때 조금 시간을 두고 물에 담궈두어 색을 좀 뺀 후 물을 빼주시면 됩니다. 
저는 채반에 물빠지게 두는게 귀찮아서 나중에는 야채탈수기를 사서 물기를 제거했답니다^^ 
샐러드 좋아하시면 야채탈수기는 필수템인거 같아요 !! 

 

샐러드 완성 및 보관

물기를 제거한 후 완성된 샐러드는 지퍼팩에 넣어 냉장보관해주시면 됩니다. 

양조절을 잘 해주셔야 해요 

왜냐면 오래 두고 먹으면 상해서 버려야 하는 경우가 생겨버려요 ! 

알록달록 맛있는 샐러드 완성! 

식단사진

제가 바디프로필 할 때 먹던 식단사진도 첨부해보았어요^^ 

식단중에 맛있게 먹었던 연어스테이크 자료도 첨부해 보았어요 

▽▽▽▽▽▽▽▽▽▽▽▽▽▽▽▽▽▽▽▽▽▽▽▽▽▽▽▽▽▽▽▽▽

https://eunjee113.tistory.com/entry/%EB%8B%A4%EC%9D%B4%EC%96%B4%ED%8A%B8-%EC%8B%9D%EB%8B%A8-%EC%9A%94%EB%A6%AC%EC%97%B0%EC%96%B4%EC%8A%A4%ED%85%8C%EC%9D%B4%ED%81%AC

 

다이어트 식단 요리[연어스테이크]

다이어트 식단 요리[연어스테이크] 다이어트 중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연어요리를 찾다가 알게된  바로바로 연어!  단백질 식단인 연어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스테이크로 해먹어도 맛있어요

eunjee113.tistory.com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