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Excelvan YG300 미니 빔프로젝터 후기

by euneun11 2022. 3. 15.
320x100

 

Excelvan YG300 미니 빔프로젝터 

Wish 해외직구 앱에서 미니 빔프로젝터를 구매했어요

쇼핑앱을 보니 직구가 싸서 오래걸리더라도 직구로 구매를 했답니다

그런데 지금 쿠파에서 보니 쿠팡에도 판매중이네요 ㅋㅋㅋㅋ 

저는 4만원대에 미니 빔 프로젝터를 구매 했어요 

Excelvan YG300 미니 빔프로젝터  후기

해외에서 날라오느라 힘들었는지 박스 상태는 영 아니네요 

구성품

구성품으로는 리모컨, 연결어뎁터, 설명서,  RGB케이블이 들어있어요 


상자는 너무 구겨져서 왔는데 안에 내부포장은 정말 잘 되어있어서 다행이네요

외관 

외관은 손바닥 만한 크기로 귀염뽀짝하네요 

색감도 그렇고 크기도 작아서 전기선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니빔 실사용 

생각보다 화질과 음질모두 만족이에요 

이이정도 크기의 빔에서 이정도 화질, 음질, 음량이면 굿이죠?

비싼 빔에 비하면 한없이 떨어지는 질이지만 그래도 가성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보육교사 일을 하면서 아이들과 영화보기, 댄스영상 틀어주고 댄스파티 하기 등으로 활용했는데 아이들과 교실에서 쓰기 나쁘지 않았어요 

**좋은 화질, 음질, 음량을 원하신다면 10-20만원대 빔을 추천드려요 

 

Excelvan YG300 미니 빔프로젝터 후기 ★★★★☆
_작은 체구에 비해 음질, 화질, 음량이 나쁘지 않아요 
_휴대용으로 간편해요
_가성비템이에요  
_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핸드폰과의 연결이 어렵다는 점이..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