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다이소 주방꿀템소개

by euneun11 2022. 3. 25.
320x100

다이소 주방꿀템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주부가 잘 사용하고 있는 주방꿀템들을 소개하고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저렴하고 사용하기 좋은 다이소 주방꿀템들을 소개합니다 >_<

내돈내산 주방꿀템♥소개해보도록하겠습니다

실리콘냄비장갑

먼저 소개할 다이소 꿀템은 실리콘 냄비장갑입니다

뜨거운 냄비를 잡을때 사용하는 실리콘 냄비장갑인데 보관하기도 부피가 작고 가격도 2천원이면 아주 싸고 편리한 꿀템이죵?

★★★★★

야채탈수기

저는 샐러드를 많이 만들어먹어서 야채탈수기는 필수인데요 

야체탈수가 잘 되고 물기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 손잡이가 조금 낮고 뭉툭해서 돌리는게 좀 힘든게 아쉽기하지만 탈수가 잘 되니 이정도면 꿀템이죠? 

가격도 5천원으로 아주 저렴해서 좋아요 

★★★★☆

야채다지기

저는 요리를 좋아하지만 요리잘하시는 다른 분들에 비해 턱없이 모자란 칼솜씨를 가지고 있어서 야채다지기를 사보았어요 

5천원짜리 치고 자기 역할을 아주 잘 해내는 아이이고요, 야채를 다지는 것 뿐만아니라 계란을 풀때도 좋아요 >_<

하나쯤 있으면 사용하기 편리해서 좋아요 

남편이 좋아하는 볶음밥을 할때도 유용하게 쓰고 있답니다!

★★★★★

주방저울

다음으로 소개해 볼거는 주방저울인데요 

전자저울이라 편하고 주방에서 쓰기 좋은 아담한 싸이즈라 더욱 좋은것 같아요 

이 주방저울도 5천원인데 가성비제품같아요 

아쉬운건 올리는 곳이 너무 작아서 조금 아쉽지만 색감도 이쁘고 아담한크기가 보관하지 좋아요 

건전지는 AAA 2개 들어가요 !

★★★★☆

미니깨절구

미니깨절구는 나물무칠때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깨를 으깨서 넣으면 향도 더 좋아서 먹기 좋기 때문이죠! 

꿀템인만큼 금방나가서 저희 동네에서 사려고 2주나 기다렸네요 ㅋㅋㅋㅋ 

3천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저는 깨 가는데만 사용해서 너무 만족! 

작아도 자기역할을 잘 하는 꿀템이랍니다! 

★★★★★

다용도 주방집게

저는 주로 남은 만두나 밀가루 등을 봉투를 집는데 사용해요 ! 

천원이면 아주 싸고 좋은 꿀템이죵?

★★★★★

김밥말이

사실 이건 쓰는 사람 쓰고 안쓰는 사람 안쓰는 아이템이죵 

그냥 하나쯤 있으면 편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것 같아요 

★★★☆☆

주방쓰레기통

원래 음식물 쓰레기통으로 나왔는데 저는 그냥 일반 쓰레기통으로 쓰고 있어요 

간편하게 문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고 주방에서 나오는 작은 쓰레기들을 버리기 편리해요! 

가격은 5천원! 친구가 저희집에서 보고 가서 사려고 하니 요즘은 안나오는 것 같다며 한달을 다이소 나드리를 했다고 하네요 ㅋㅋ

★★★★★

 

고리와 손타올

고리는 3개에 천원, 타올은 한장에 천원주고 샀던거 같아요 

이것도 문에 그냥 거는 거고 위험하지 않아서 주방에 그냥 걸고 사용하면 좋아요 

설거지 후 바로 손을 닦을 수 있게 항상 걸어두는 편이에요 

수건은 색별로 3개 사서 돌려쓰고 있어요>_<

★★★★★

후기

다이소에는 저렴하고 편리한 용품들이 많은데 특히 주부들에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였어요 

참고해주세요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