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한국 압타밀 VS독일 압타밀 비교!

by euneun11 2022. 4. 2.
320x100

한국 압타밀 VS독일 압타밀 비교!

압타밀, 국민분유라고도 하죠? 저희 아기도 분유 유목민 생활을 끝내게 해준 분유에요 

아이엠마더>트루맘 프리미엄>트루맘뉴클래스>압타밀..

많은 분유들을 거쳐 왔네요 ..

그렇다면 한국 압타밀과 독일 압타밀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20x100
비교

외관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관을 보시면 겉 표지는 뭐 외국꺼랑 우리나라꺼랑 곰이 그려진건 똑같네요 ㅋㅋ 

근데 스푼색이 다르더라구요 

우리나라는 핑크, 외국은 노랑 ㅋㅋ 

조유량도 확인 잘 해야겠죠?

여기서 ! 제가 나중에 확인했었는데 압타밀 타는 방법이 바꼈더라구요 !

조유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 ㅎㅎㅎ 

저는 기존타던대로 물맞추고 넣고 먹였는데 ㅋㅋㅋ 2주먹이고 확인했네요 ㅋㅋㅋ

-분유 속 전분: 아이가 소화속도가 느리다 보니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러나 4개월 이전의 아이들에게 권장하지 않아 대부분 1단계에는 들어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프로누트라와 프로푸트라의 차이점?

한국의 분유들처럼 라인이 다를 뿐입니다. 

-분유 갈아타는 방법

갈아타는데는 2주정도는 걸리기 때문에 게어냄, 변 등을 체크해주시면 좋습니다. 

그냥 잘 먹는다고 먹이면 아이의 몸에서 거부할 수 있으니 천천히 바꿔주시면 좋습니다.

하루 총 7회 수유라면 

1일,6회 기존+1회 압타밀
2일,5회 기존+2회 압타밀
.
.
.
.
6일,1회 기존+6회 압타밀 

이렇게 바꿔주셔야합니다^^

결론

'프로누트라'라는 것이 레시피라고 보시면 돼서 구성성분은 같습니다^^ 

다만 표기법이 나라마다 다르고 나라별 1일권장량이 다른 것 외에는 구성성분의 차이는 없습니다. 

구지구지  차이가 있다고 할까 하면 우리나라에서 키운 소에서 난 우유냐, 외국에서 키운 소에서 난 우유냐?이런 차이입니다 ㅋㅋㅋㅋ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