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또기브리 아동복[마리오멜빵세트]

by euneun11 2022. 3. 16.
320x100

또기브리 아동복[마리오멜빵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동복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후기를 써볼 상품은 '마리오멜빵세트' 입니다

제가 구매한 마리오멜빵세트는 베레모+티+슈트로 가격은 38,800원 이었어요 (배송비 미포함 가격이에요)

아기가 이제 70일 돼서 가장 작은 사이즈인 S사이즈로 구매해보았어요 

구성

세트상품을 구매해서 베레모+티+슈트 이렇게 왔어요 

상품구매시 베레모 없이 티+슈트 구성도 있긴 한데 패션의 완성은 모자잖아요?>_<

친절하게 주의사항도 적혀있네요 ♥

 

착용샷

저희 아기가 지금 70일 6.3 kg인데 옷이 좀 크긴 하네요 

올해 가을에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M샀으면 지금은 입지도 못할뻔 했어요 ㅎㅎ 

저희 아기는 머리가 다른 아기들보다 좀 작은 편이라 모자는 너무 커서 거의 소라게 수준이에요 ㅋㅋㅋㅋㅋ

또기브리 마리오 멜빵세트 후기 ★
_질이 엄청 좋은편은 아니라 가격대비 조금 비싼 편인거 같아요 
_세트구성은 잘 되어있어서 귀여워요 
_모자는 니트라 따로 세탁해야 할것 같아요 
_봄, 가을용으로 딱이에요 
_구성에 양말도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아서 아쉬워요 
_아주 큰 아기가 아니라면 돌까지는 S사이즈 입어도 될거 같아요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