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안 연세하임 조리원 후기

by euneun11 2022. 3. 19.
320x100

천안 연세하임 조리원 후기 

조리원은 천국이라더니~~생각보다 바빠서 놀랐던 조리원 생활 

일어나서 수유하고 아침먹고 유축하고 

간식먹구 수유하고 점심 먹고 

또 다시 유축하고 간식먹도 수유하고 저녁먹고 

모자동실 시간 (19:00-21:00)에 아가랑 있다보면 순삭 ! 그럼 또 간식먹고 수유하면 잘시간… 

이렇게 바쁜데 여기가 천국맞아요!!

집으로 오는 순간 밥시간이 뭐죠? 네? 간식이라뇨? 밥이라도 먹으면 다행인거에요 ㅋㅋㅋ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보호자 한명 같이 들어올 수 있지만 한 번 나가면 못들어 오는 조리원 .. 

아쉽기도 하고 편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마음이에요 ㅎㅎ

그래도 삼시세끼 다나오고 간식도 오전 점심 저녁 

6끼를 먹는답니다! 

웰컴선물

입실선물로는 하얀수건 한장, 머그컵 한개가 있고 

입실첫날 슬리퍼와 세면도구세트, 실내화, 머리끈을 줍니다.

(실내화는 너무 얇아서 오래 신으면 발이 아프더라고요.. 두꺼운 실내화 준비해주시면 좋아요 )

*산모복 1벌과 회색수건 2장, 에비앙생수 1병은 매일매일 제공 됩니다

**윌컴선물세트도 주는데 수건은 빨아서 방에서 수유할때나 모자동실 시간에 아가랑 있을때 쓰면 좋아요

내부

개인빨래 있고 냉장고도 있고 개인 넣을 있는 공간도 넉넉 ! 

냉장고가 있어서 간식거리 사다가 넣어놓으면 좋아요 

저는 남편이 3-4일에 한번씩 와서 간식을 채워 주었답니다

화장실 따시게 난로 있는거 너무 좋아요~! 겨울에 출산해서 오한도 오고 힘들었는데 난로 덕분에 따뜻하게 샤워할 수 있었어요 

방마다 유축기, 아기침대, 티비, 공기청정기, 회음부방석, 드라이기 다 있어서 좋은데 

​머리빗은 챙겨올껄 .. 머리빗이 없어서 ㅋㅋㅋㅋ 그냥 산발하구 다녔네요 😆

식사

화요일마다 양식데이인지 맛있는게 많이 나오고 뷔페식이라 맘껏 먹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코로나때문에 각자 방에서 먹었으면 조리원 동기들이랑도 친해질 기회가 없었을것 같은데 뷔페식이라 조리원 동기들과도 친해지고 

마음껏 식하도 하고 저는 너무 만족했답니다! 

후기
천안 연세하임조리원 후기 ★★★★☆
_★머리빗, 폭신한 실내화, 머리끈 여분, 손톱깎기 챙겨야해요!!★
_간호사님들, 실장님, 상담하시는 직원분까지 너무 친절해요 
_아이보리 베베캠으로 일정시간에 아가들을 가족이 볼 수 있어요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