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뚜기 국물떡볶이

by euneun11 2022. 3. 22.
320x100

오뚜기 국물떡볶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뚜기 국물떡볶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떡볶이를 만들어도 먹어보고 다른 브랜드 국물떡볶이도 먹어보았지만 제가 먹어본 떡볶이중에 

제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떡볶이였어요 >_<

기본으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다른 재료들을 좀 추가해서 먹어보았어요 

제가 만들어 먹어본 국물떡볶이레시피와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 
재료 
오뚜기국물떡볶이, 라면사리1개, 라면스프 1/3, 어묵, 파 

재료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는 어묵과 라면사리를 추가하고 야채고명이 부족해서 맛을 더 내기위해 파를 더 넣었어요 ^^ 

기호에 따라 파와 어묵을 추가해보았어요 

만드는 방법

떡을 물에 헹구고 건져내 주세요! 

그리고 후라이팬에 물 400ml을 넣고 헹구어둔 떡과 소스 2봉, 야채고명, 라면스프 1/3을 넣고 끓여주세요 

(조리법에는 300 ml라고 써있는데 라면 스프도 넣고 라면사리를 넣을거라  물을 조금 더 추가해서 넣었어요)

저는 여기서 집에있는 대파를 조금 더 썰어 넣었답니다! 

그리고 어묵을 썰어서 넣어야 했는데.. 준비해주었는데 만드는 과정에서 깜빡하고 넣진 못했네요..

이렇게 넣고 떡이 말랑해질때 까지 한 7분정도 저어주었는데요 

이렇게 떡볶이를 끓이면서 한쪽에서는 물을 끓여 라면사리를 끓여주었어요 

 

면사리는 살짝 꼬들하게 익혀서 물을 뺀 후 끓는 떡볶이에 넣어주세요 

남편과 저는 라면사리를 좋아해서 두개나 넣었더니 떡보다 라면사리가 더 많네요 ㅎㅎㅎ 

어묵까먹어서 못넣었다고 말씀드렸는데 어묵은 처음에 떡 넣을때 넣어주시면 돼요! 

완성

파를 좀 더 많이 넣어주시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밀떡을 좋아하나봐요 

떡볶이 취향을 드디어 찾은 듯 합니다 ㅋㅋ 

후기

 

오뚜기 국물떡볶이_후기★★★★★
_조리가 간편해요
_2인분이라는데 떡볶이만 먹기에는 좀 모자랄거 같아요 
_다양한 재료들을 더 첨가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