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천안 피자 맛집_청담피자 동남구점 리뷰

by euneun11 2022. 3. 18.
320x100

피자 맛집_청담피자 동남구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려는 맛집은 피자 맛집! 천안에 있는 청담피자 동남구점입니다!

피자를 안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못본 것 같아요 

서울댁이 천안에 이사오며 도미노, 미스터, 피자핫 보다 맛있는 청담피자를 접하게 되었어요>_<

청담피자 동남구점의 피자 리뷰를 시작합니다

청담피자 동남구점 메뉴

피자 메뉴는 사진을 통해 소개해 드릴게요 

피자안에 토핑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두조각만 먹어도 배부른 맛있는 피자에요 

제가 먹어본 피자중에 제일 맛있어서 피자 그렇게 자주 먹는 편이 아닌데 자주 생각이 난답니다..♥

스파게티SET

제가 주문한 피자는 스파게티세트에 기본피자인 콤비네이션 피자를 주문했어요 

원래 기본피자 맛있는 집이 피자맛집이잖아요? 

스파게티까지 정말 너무 맛있답니다 >_<

아기 엄마 세명이서 먹었는데도 피자가 한조각 남고 스파게티는 반이나 남았답니다 

토핑이 많이 들어있어서 포만감이 장난아니거든요! 

남편이랑 둘이 세트를 시켜먹어도 항상 피자와 스파게티가 남아요 ㅎㅎㅎ 

후기
피자 맛집_청담피자 동남구점★★★★★
_양이 정말 많아요 
_토핑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포만감이 좋아요 
_맛이 있어요 
_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어요 
_배달이 빨라요 
320x100

댓글